뉴스
[서울먹거리창업센터] 위미트, 세번째 스케일업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작성자 박순탁
작성일 2021-11-25
안녕하세요, 서울먹거리창업센터 운영사무실입니다^^
오늘은 입주사 위미트의 세번째 스케일업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스타더스트 피엠의 진경택 대표는 "린치핀 Linchpin" 전략을 통해 브랜드를 강화하자고 말합니다.
린치핀은 마차 바퀴의 핀 역할을 할 수 있는 상품 또는 제품을 통해 전체 브랜드의 영향력을 강화하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이를 위미트에 적용해 보면,
위미트 원료육을 통해 시장에 진입한 뒤, 브랜드 전체를 강화하는 상품 전략이자 단품을 넘어 전체 위미트 브랜드가 강화되는 브랜딩인 것이죠.
새로운 카테고리 상품으로의 포지셔닝 제안에 대한 이야기 등 다채로운 이야기들은
아래의 기사 전문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businessinsight/222577377755
감사합니다.
[위미트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eat_wemeet